블로그 이미지
열심히 살고 싶고 열심히 살고 있는 나는야 멋진 엄마,아내 오늘도 열심히!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55)
재택근무 (34)
공부하기 (80)
초등공부 (27)
영어공부 (3)
알짜배기 (5)
Total
Today
Yesterday

 

 

 

 

큰 딸 4학년때 알게된

 

 초등 사고력수학 문제집으로

 

 5학년 전과목 성적까지 꽉 잡고 있는데요..

 

 

3학년부터 늘어난 과목도 버겁고

 

 수학문제를 보면 연산만으로는

 

절대적으로 부족하더라고요

 

 

 

 

 

 

 

 

지인 추천으로 알게된

 

초등 사고력수학 문제집은 교과서

 

위주의 공부가 되는걸로 하고 있어요

 

 

교과서로 공부했어요~ 하는

 

 우등생 이야기 많이 들어 보셨죠?

 

하지만 수학교과서와 다른 사고력수학

 

문제집만으로 수학을 어려워하던

 

울 딸 초등 5학년이 되어서는

 

수학을 가장 좋아하는 아이가 되었어요

 

 

 

 

 

 

교과서 위주의 공부가 되는

 

 더올림 초등 사고력수학 문제집

 

 덕을 많이 봤는데요

 

모든 문제가 서술형으로 되어있어요

 

 

아이들 교과서를 들취보면

 

 글밥이 굉장히 많아졌죠.

 

지문을 읽고 지문 이해후 문제 풀이

 

 연습을 충분히 할수있도록 되어 있어요

 

 

교과서 따로 문제집 따로가 아닌,,

 

더올림 초등 사고력수학 문제집은

 

교과서와 함께 공부를 할수있도록

 

교과서 페이지와 함께 문제출제가

 

되어 있어 자연스럽게 교과서를 가까이

 

 할수 있도록 유도해주더라고요

 

 

 

 

 

아이들은 학교에서 배운 익숙한 교과서와

 

 사고력수학 문제집 풀이를 하도록하니

 

덜 부담스러워 했어요

 

 

그동안엔 어려운 문제다,,

 

배우지 않은 문제다,,

 

이런 저런 말을 하던 아이였는데

 

그런 말도 쏙 들어 갔지 뭐에요..

 

 

수학은 암기로 문제 풀이를

 

할수있는게 아니잖아요

 

어떻게든 아이 스스로 생각을해서

 

 문제를 풀어나가야하는데

 

더올림은 다양한 문제를 접하면서

 

여러가지 생각을 해볼수있도록

 

문제 구성이 되어있어요

 

 

 

 

 

교재만으로 반복학습이 되니 머릿속에

 

더 많이 남아 있게 되고 점수가

 

점차 올라가니 수학에

 

 자신감을 보이더라고요

 

 

더올림은 미리 학습보다

 

복습 위주로 하고 있어요

 

그날 배운곳까지 복습을하니 울 딸들

 

 부담스러워하지 않고 하교후엔

 

더올림 교재 펴놓고 학습하는

 

날이 점차 늘더라고요 물론 처음부터

 

책상 앞에 딱 앉아 있진 않았어요 ㅎㅎ

 

 

몇주 꾸준히 하다 보니 알고 푸는

 

문제들이 많아지고,,

 

짧은 시간 집중해서 하다 보니

 

 성적이 오르고,,적응하게 되었어요

 

 

 

 

 

아~ 그리고 교재외에 학부모용 코칭강의가

 

 저는 정말 마음에 들더라고요 

 

 

아이들이 좀더 생각해볼수있도록

 

티칭이 아닌,, 코칭 영상인데요.. 

 

아이 학습을 봐주다 큰소리 낼 필요없이

 

전문가가 알려주는데로 하면서

 

가정학습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우리 아이들의 생각의 깊이를 키워주는

 

초등 서술형수학 문제집으로

 

저희 두 딸은 전과목 모두

 

더올림으로 바꿨어요.

 

 

 

 

 

 

큰아이 수학 과목 하나 선택하면

 

 전과목공부

 

 졸업할때까지 할수있는데

 

 동생이 한명, 두명, 세명이어도

 

함께 공부 할수 있어 교육비도 절감했어요

 

 

 

아이와 함께 살펴보실수 있는

 

 주소 남겨 둘게요

 

유명한 초등 사고력수학 문제집보다

 

내 아이가 꾸준히 할수있는

 

문제집을 만나야

 

성적 향상도 함께 되는거니까요

 

더올림에서 제공하는 무료 교재와

 

코칭강의 한번 살펴보시고

 

우리 아이랑 맞는지 직접 활인해보세요

 

 

 

초등 사고력수학 문제집 더올림

학년별 무료체험용 교재/ 코칭영상/ 신청

클릭하시면 더올림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더올림 학습 후기를 작성하고

회원 혜택을 받습니다

 

 

 

 

 

 

 

 

 

 

 

 

 

 

 

 

 

Posted by 오늘도 열심히!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