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열심히 살고 싶고 열심히 살고 있는 나는야 멋진 엄마,아내 오늘도 열심히!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55)
재택근무 (34)
공부하기 (80)
초등공부 (27)
영어공부 (3)
알짜배기 (5)
Total
Today
Yesterday

 

 

 

 

 

 

주부 손부업 알바 종류가 참 많더라고요

 

조립, 포장, 쇼핑백접기 등~

 

 

 

사실 손부업 알바를 하고자 했던건

 

짬나는 시간 활용하면서

 

빠듯한 생활비 보탬하고자하는

 

마음에 알아 보게 되었어요

 

 

 

요즘은 인터넷이 발달되어서 인지

 

인터넷으로 하는 재택근무가 있더라고요

 

 

 

 

 

 

집에서 하는 일이라,,

 

시간의 자유로움이 있는 일,,

 

해야 하는 일의 양도 내 마음대로,,

 

 

여기에 일거리도 회사에서

 

무한 제공해주더라고요

 

 

 

솔직히 일하는 조건이야

 

나무랄데 없이 너무 좋았어요

 

 

 

그런데 인터넷으로 하는 일이

 

부담스러웠는데요

 

이미 많은 주부님들,, 직장인들도

 

 짬나는 시간을 활용해서

 

열심히 살고 있는 모습에

 

긍정적인 자극을 받아 시작하게 되었어요

 

 

 

 

 

 

 

 

주부 손부업 알바로 하고 있는 일은

 

 상품이나 물품을 소개하는

 

 홍보글 작성을 하고 있어요

 

 

 

인터넷을 많이 알고

 

전문 지식이 있어야 할수있는

 

일이 아니라

 

 

 

컴맹이나 다름 없는 저도 하는걸 보면

 

 하고자 하는 의지가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라도 할수있는 일이에요..

 

단,,미성년자는 제외 되더라고요

 

 

 

 

 

 

 

 

작성해야 하는 글도

 

교육관련/자격증 관련 된

 

자료들이라 안전하고 건전해요

 

 

 

제가 제공 받고 있는 곳은

 

특허 받은 기관이라

 

더욱 믿고 하는중이랍니다

 

 

 

 

 

 

 

 

요즘은 방학이고 날이 덥다는 핑계로

 

 글 작성을 많이 못했는데도

 

그동안에 작성된 글에서 계속적으로

 

수익이 나고 있는 중이에요

 

 

 

어제는 제가봐도 놀라울정도로

 

 어마어마하게 들어왔어요

 

이런날도 있네~~ 하면서

 

 어젠 하루종일 싱글벙글있었죠.

 

 

 

 

 

 

 

 

제가 작성해둔 교육관련 글을

 

 사람들이 읽고,,

 

 

 

업체에서 원하는 반응이 나오게 되면

 

커미션을 받게 되는데요

 

어젠 제 글을 읽은 사람들이

 

꽤 많았던거죠

 

 

 

매월 15일이면 월급날인데

 

지난달엔 134만원

 

 세금 공제하고 받았구요

 

 

 

 

 

 

이번달은 오늘 주부 손부업 알바하고

 

출금 신청하는 날인데

 

230만원 신청해뒀어요 ㅎㅎ

 

 

 

제 손으로 번 돈이라 더욱 뿌듯하고,,

 

울 남편이 더욱 좋아하네요

 

종일 근무하는 직장 다녀도

 

이만큼 벌수 없는 금액이잖아요

 

휴가철이라,, 방학이라,,

 

여윳돈이 더 궁할때인데

 

너무 너무 감사하네요

 

 

 

 

 

 

 

글만 작성하는 주부 손부업 알바라

 

몸도 편하고 마음도 편해요

 

 

 

사람상대, 물품판매,

 

이래라 저래라 하는

 

 직장 상사도 없구요

 

 

 

본인이 알아서 일하는 시간, 일의 양,

 

정해서 하면 되는

 

주부 손부업 알바라

 

아이 둘 키우는 40대 주부 알바로 최고네요

 

 

 

인터넷 연결이 되어 있는 곳이라면

 

대전 손부업, 김포, 원주, 광주광역시

 

어느 지역에 있던 손부업 알바 할수있어요

 

 

 

 

 

 

 

어떤 일인지, 어떻게 하는지

 

다른 사람들 수익은 어떤지

 

자세히 살펴보실수 있는곳

 

주소 남겨 놓을게요

 

내가 해야하는 일인데

 

내 적성, 환경에 맞아야 할수있잖아요 ^^

 

 

 

 

주부 손부업 알바

살펴보기/ 클릭 또는 터치

위를 클릭하시면

세부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일거리 무료 제공 받아 수익활동

후기를 작성하고

활동 수수료를 받을수있습니다

 

 

 

 

 

 

 

 

 

 

 

 

 

 

 

 

 

 

 

 

 

 

 

 

 

 

 

 

 

 

 

 

 

 

 

 

 

 

 

 

 

 

 

 

Posted by 오늘도 열심히!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