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열심히 살고 싶고 열심히 살고 있는 나는야 멋진 엄마,아내 오늘도 열심히!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55)
재택근무 (34)
공부하기 (80)
초등공부 (27)
영어공부 (3)
알짜배기 (5)
Total
Today
Yesterday

 

 

 

인기있는

주산암산 지도사 자격증 취득방법!

경험 공유해볼까요~^^

 

주말에 나온 기사도 나왔지만

머리가 좋아진다는

연구 결과가 잇따르면서

외국에서도 굉장한

인기를 끌고있는 주산암산

 

가까운 일본에서는

정규수업에 주산암산을

포함 시키기기도 하고

우리나라도 점차적으로

아이들 방과후과목을 개설하는

 학교가 많아지고 있다고해요.

 

전공을 하지 않고도

취업까지 성공할수 있는 비결..

제가 알려 드릴게요

 

 

 

 

 

주산암산에 관심을 둔건

아이들 집중력,연산 능력을

길러주면

수학공부에 도움이 되겠거니 해서

배울만한 곳을 찾아 봤는데

요즘엔 주산학원을 찾아보기가

힘들어 많이 아쉬웠어요.

 

 

그러다 알게된건

온라인 주산암산지도사 자격증

 과정인데요.

아이가 배우는게 아닌

어른이 배우는과정이었어요

 

주산암산 자격증을 취득하면

경력. 나이제한 없이

취업도 된다는거에요.

 

 

 

 

 

여러 기관을 알아보다 보니

주산자격증 취득하는 과정도

기관마다 다르고 수강료 역시

차이가 많이 나더라고요.

 

이왕 시간 투자해서 배우는거

체계적으로 배웠으면 했는데

취업 지원까지 되는곳이

한군데 있더라고요

 

 

좀더 자세히 알아보려고

신중하게 상담도 받아보고

자료를 받아 볼수 있는건

다 받아 가면서 비교하고

 

중도 포기 하지 않고

끝까지 배울만한 곳인지

꼼꼼하게 확인해봤어요.

 

 

 

 

 

 

온라인상이라 과연 초보자여도

체계적으로 배울만한 과정일까?

걱정을 많이 했는데

 

무료체험할수 있는 강의 1강을 보고

배워보고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강의하시는

선생님 손이 잘보여 좋고

실제 방과후학습자료라 그런지

설명을 알아듣기도 쉽게 진행해줘서

저도 할수 있을것같아

수강 등록했어요 ㅋ

 

등록후에 매일 한시간정도

충분히 연습했어요

어려운곳은 되돌려가면서요^^

그런데 생각보다 주산암산 원리가

간단해서 문제 풀이하는것도

너무 재밌더라고요.

 

 

 

 

 

 

 

 

한 2달여 신나게 주판 튕기다 보니

자격 시험 볼수있는 공지가있어

 

접수하고

 집에서 필기.실기시험 보고

주산암산지도사 자격증 취득했어요. 

 

제가 등록한 기관은

짝수달에 시험을 볼수있더라고요.

 

지금에와서 생각해보니

아이가 학원등에 가서

배우는것보다

 

엄마인 제가 직접 배워 

가르치는것도 좋더라고요.

 

아이 교육비도 줄이고

엄마인 저도 할수 있는

일을 찾았으니 말이에요.

 

특히

이 강의에서는 아동지도법도

알려줘서 많은 도움을 받았네요.

 

 

 

 

 

 

 

 

저는 현재 공부방 개설
준비중에있어요.

 

교육기관에서

공방 창업하는데

세무관계. 준비할사항.

초도물품지원. 홍보방법등

자세한 절차를 알려줘서

편하고 수월하고 준비중에 있어요

 

 

암산하면 수학이라는 

주요 과목에 연계되니까

엄마들 평이 아주 좋더라고요. 

 

 

아이들 하교 시간에 맞춰

수업하면 되니까

오전시간에 집안 살림 다하고.. 

주부인 제가 하기에

딱좋은 일자리이기도하고요

 

 

공부방 운영 몇년하다가

학교 방과후쪽으로

주산암산지도사로

 재취업을 해볼생각이에요.

 

제가 배운 기관에서

몇년, 10년이 지나도

평생회원자격으로 지원 받는

부분이 있어

저는 적극 도움 받아 보려구요.

 

 

 

 

 

 

 

아~~ 그리고 취업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이력서, 자기소개서준비.

교육기관에 맞는 면접 요령등..

 

취업 준비하는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주더라고요.

 

 

주산암산 지도사로

 수업하는 동안에도

커리큘럼, 수업계획안등

 지원받아 볼수 있어

저와같이 초보이신 분들에게

든든한 혜택이라 너무 좋네요.

 

 

주산암산지도사 자격증 취득후

지도사 활동까지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교육기관 알아보실때

자세하게 취업 지원이 되는곳인지

잘 알아보셔요

 

제가 처음에 샘플자료 받기한곳

주소 남겨 놓을게요.

회원가입하지 않고 간단 상담후

무료쿠폰 주셔서

살펴보기 좋더라고요.

 

강의 내용이 별로면 등록

강요하지 않는곳이니까요

부담없이 살펴보셔요

 

 

 

주산암산지도사 자격증 관련

샘플자료. 상담신청하기

위를 클릭하시면

방과후교사아카데미로 이동합니다

 

 

 

 

 

 

 

 

 

 

 

아카데미 수강 후기를 작성하고

방과후과목 할인혜택을 받습니다

 

 

 

 

 

 

 

 

 

 

 

 

 

 

 

 

 

 

 

 

 

 

 

 

 

 

 

 

 

 

 

 

 

 

 

 

 

 

 

 

 

 

 

 

 

 

Posted by 오늘도 열심히!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