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열심히 살고 싶고 열심히 살고 있는 나는야 멋진 엄마,아내 오늘도 열심히!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55)
재택근무 (34)
공부하기 (80)
초등공부 (27)
영어공부 (3)
알짜배기 (5)
Total
Today
Yesterday

 

직장인 월급 통장만 바라보고

 

 살순 없는 요즘 이네요. ㅠ

 

낮엔 열심히 직장 생활하고

 

밤에 1~2시간 정도 틈나는 시간에

 

직장인 부업을 하면서

 

열심히 살고 있는 주부입니다.

 

1년 정도 되어 가는데

 

퇴근후 알바하기

 

딱 좋은 직장인 투잡인데요.

 

퇴근후 돌아오면 아이도 봐야하고

 

저녁 준비도 하고

 

엄마들은 참 바쁘다 바뻐요.

 

그렇지만 이거 하나 퇴근후 투잡은

 

시작하길 참 잘한거 같아요.

 

 

 

 

 

낮에 열심히 일하고

 

당근 저도 집에서 편히 쉬고 싶죠.

 

하지만 제가 사무직 경리 보면서

 

받는 월급 남편 월급 다합쳐도

 

해마다 불어나는 아이들 교육비

 

생활비는 턱없이 모자르더라고요.

 

그렇다고 씀씀이가 헤푼것도 아닌데

 

한달 월급이 어디로 가는지.. ㅠㅠ

 

그런데요 단 몇십만원이라도

 

또 하나의 월급이 생기니

 

사람 마음이 그게 아니더라고요.

 

 

 

 

 

직장인 부업으로 하고 있는 일은

 

컴퓨터만 있으면 할수있는 일이에요.

 

힘들땐 쉴때도 있지만

 

드라마 볼시간 아끼고

 

잠 자는 시간 조금더 줄여서

 

한 두시간 돈버는 일에 투자 하고 있어요

 

직장에서 처럼 이래라 저래라

 

관섭하는 사람 없고

 

처음 알려주는데로 방법 숙지하고

 

자유롭게 내가 원하는 만큼의 일을

 

 하면 되니까

 

세상 이렇게 편한 직장인 부업이 없어요

 

 

 

 

 

 

제가 하고 있는 일은

 

타자 알바! 타이핑 알바!를 하고 있어요.

 

꾸준하게 글쓰기만 하고도

 

평균적으로 4~5만원은 벌고 있어요

 

지난달에도 퇴근후 알바로

 

130만원 받았거든요. ~

 

물론 처음부터

 

100만원이상 번건 아니지만

 

일의 특성상 꾸준하게 성실히할수록

 

수익이 높아지는 일이에요.

 

작성해둔 글에서 수익이 나기 때문에

 

글작성 수가 많을수록

 

수익이 높아 지거든요.

 

 

 

 

 

 

 

타자알바를 하려면 수익이

 

 날수있는 아이템이 있어야 해요.

 

회사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100여가지의 다양한 일거리가 있는데

 

그중에서 내가 원하는 소재를 보고

 

이미지와 글을 작성해서

 

인터넷상에 올려두기만 하면

 

내가 퇴근후 알바로 하는 일은

 

 이걸로 끝이에요.

 

대부분 교육관련 아이템들이어서

 

사람들이 많은 정보를

 

필요로 하는 아이템들이죠.

 

정보와 함께 후기 글 처럼

 

작성하면 되는 일이어서

 

글작성하는 요령만 알게되면

 

얼마든지 응용해서

 

매일매일 돈을 벌고 있어요.

 

 

 

 

 

 

매일 매일 벌리는 수익은

 

폰 어플이나 컴퓨터 화면으로

 

실시간 접수 건수를 보면서

 

일하는 중이에요 ~

 

건당의 수익은 최소 8천원 이상..

 

글 한개 작성해서 1건 접수되면 8천원

 

5건 접수 되면 4만원 수익 발생이 되요.

 

실제 저도 글 하나 작성해서

 

70만원 까지 벌어봤어요.

 

 

 

 

 

글 하나에서 발생되는

 

수익 제한이 없다는것과

 

저장된 글에서 내가 일을 하지 않아도

 

수익이 꾸준히 발생된다는건

 

이일의 최대 장점중에 하나에요

 

그런데요 저는 컴퓨터를 잘 몰라요.

 

심지어 글작성하는것도

 

다른 사람보다 훨씬 느리기까지해요.

 

하지만 확실한건 기관에서

 

알려준데로 따라 한것 뿐인데도

 

이렇게 벌수 있다는 거에요.

 

 

 

내가 받는 월급 말고 또하나의 월급..

 

누구나 간절히 바라는거겠죠.

 

욕심 부리지 않고

 

아이들 간식비 정도로 생각하고 시작한

 

직장인 부업.. 이렇게 벌게 될줄

 

미쳐 몰랐던 주부 사람이에요.

 

 저는 한국마케팅아카데미에서

 

일할수 있는 방법을 배우고

 

일거리 제공받아 수익을 내고 있어요.

 

작년에 경제 티비에도 나왔더라고요.

 

 

 

 

 

 

퇴근후 투잡 알바하기 재택 근무가

 

 제겐 딱 맞더라고요.

 

시간 활용 하기가 정말 좋거든요

 

일거리도 평생 무한 제공해주니까

 

내가 할수있는 의지만 있다면

 

얼마든지 내 손으로 돈벌수 있어요.

 

평생 직장이나 마찬가지에요.

 

 

아래 살펴보실수 있는

 링크 남겨놓을게요.

회원가입 없이

 상담이나 자료를 받아볼수있어요

 

뭐든 정확게 따져보고

확인해봐야하는거 아시죠~

꼼꼼히 살펴보셔요

 

 

직장인 부업/ 퇴근후 알바 

무료자료 또는 상담신청/ 클릭

클릭하시면 아카데미 재택근무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아카데미 회원으로 해당 글을 작성후

수수료를 받습니다

 

 

 

 

 

 

 

 

 

 

 

 

 

 

 

 

 

 

Posted by 오늘도 열심히!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